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하기 메뉴
출판상담
02.2135.5086
making_books@naver.com
makingbooks@daum.net

대한민국 명품도서를 만드는 BRAND는 메이킹북스입니다.

Mission to Atlantis 아틀란티스
  • 저자
    이원삼
  • 출판사
    메이킹북스
  • 발행일
    2022-01-26
  • 판형
    46판
  • ISBN
    979-11-6791-087-5
  • 분야
    소설
  • 정가
    12,000원
  • 페이지
    228
도서 구매하기

우리 모두는 본래 아틀란티스의 자손이다.

인생이란 어쩌면 아틀란티스를 찾아가는 여정인 것이다.

 

풍요롭고 완전한 이상 국가였던 아틀란티스가 멸망하고 망각의 저주에 걸린 전 세계. 아틀란티스를 기억하는 소수의 사람들이 아틀란티스를 찾아 항해를 떠나지만, 이들이 모두 흔적도 없이 사라지는 의문의 실종 사건이 세계 곳곳에서 발생한다. 원인을 알 수 없기에 세계 정부들은 이를 탑 시크릿으로 유지해 왔다. 세계 최고 정보 기관 CIA의 정보 요원인 해리의 엄마와 동생 헨리도 아틀란티스를 찾아 떠난 후 실종되고 만다.

 

해리, 헤일리, 카일 세 명의 요원들은 아틀란티스를 찾으라는 임무를 받고 함께 아틀란티스로 가는 문과 열쇠를 찾아 여정을 떠나게 된다. 한편, 거대 조직 나타스는 이들의 뒤를 쫓아 이들을 아틀란티스가 아닌 자신들의 왕국으로 데려가려고 하는데. 과연 세 친구는 나타스의 끊임없는 방해를 물리치고 아틀란티스로 가는 문과 그 열쇠를 찾아 임무를 성공하고 잃어버린 가족들을 만날 수 있을까?

 

1. 일상

2. 두 가지 꿈

3. 시크릿 포스

4. 망각의 저주

5. 마지막 불꽃

6. 여정의 시작

7. 텔레파시

8. 헤일리의 이탈

9. 구출 작전

10. 낭떠러지

11. 최후의 결전

12. 아틀란티스

13. 복귀

 

삶과 죽음. 인생은 무엇인가. 인간은 어디로부터 와서 어디로 가는 것일까.

 

소설 Mission to Atlantis 아틀란티스는 세계 최고 정보 기관 CIA의 요원인 해리의 이야기를 중심으로 진행된다. 해리는 아틀란티스를 찾아 떠난 엄마와 동생 헨리를 찾아 동료들과 함께 여정을 떠난다. 이들은 뒤를 쫓는 나타스를 이겨내고 아틀란티스로 가는 문과 그 열쇠를 찾아야만 아틀란티스에 도달할 수 있다.

 

작가는 20대에 가까운 가족들을 잃고 인생의 의미에 대해 고찰해왔으며 소설 Mission to Atlantis 아틀란티스에서 자신만의 해답을 구한다.

 

아틀란티스는 인간이 나온 곳이자, 궁극적으로 돌아가야 할 영원한 본고향이다. ‘나타스는 인생을 살아갈 때 인간을 공격하는 여러 가지 상황들과 감정들의 표상이다. 인생을 살아가면서 다양한 시련과 고난에 부딪히지만 우리는 이 모든 것을 이겨내고 살아가야만 한다. 그래야만 비로소 인생의 종착역인 아틀란티스에 무사히 도달할 수 있다.

 

주인공 해리가 동료들과 아틀란티스를 찾는 과정 속에서 인생은 아틀란티스를 찾아가는 여정이자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사랑이라는 깨달음을 준다. 동시에 우리는 서로 사랑하고 있는지 질문을 던진다.

 

지상 모든 문제들의 근본적인 원인이자 답은 사랑이야. 그 누가 뭐라고 해도 제일은 사랑이지. 진정한 사랑을 이룰 때 비로소 우리는 해답을 찾게 될 거야.”

- 본문 중에서

이원삼

 

저자는 어려서부터 미지의 세계인 아틀란티스에 대한 호기심을 가지고 있었으며 아틀란티스를 찾고자 하는 환상을 가지고 있었다.

인생을 노래하는 싱어송라이터 원스캐치의 앨범 Parachute을 듣고 영감을 받아 마침내, 살아온 경험과 깨달음을 녹여 인생을 은유적으로 풀어낸 자전적 소설 Mission to Atlantis 아틀란티스를 집필하였다. 작품에는 저자의 삶에 대한 가치관과 철학이 담겨 있다.


고객센터
02.2135.5086

평일 AM 09:00 ~ PM 07:00

주말, 공휴일 미팅 가능

FAX : 02-2135-5087

Email : making_books@naver.com

출판 상담 문의
02-2135-5086

평일 09:00 ~ 18 :00

주말, 공휴일 휴무

상단으로